dsoh 취미/이론

열 비행의 순수 예술

air fly 500 2007. 9. 13. 13:40

바브 Dodgson

지시를 건설하는 3월 1996일 R/C 보고와 Dodgson 디자인에서 증쇄하는

얼마나 많은 시간이 열 경연 할말에 누구이라고 들려진 당신이 있는지, "나는 항상 모든 수채를 얻는다. 날 나의 회전 일 때마다, 아무 상승도 없다. "? 그 후에, 그들의 방송 시간을 대부분의 시간에 얻는 것을 보이는 다른 사람들이 있다. 몇몇 플라이어를 ""를 비밀은 무엇인가 거의 언제나 에 의하여 비행하는 상승 찾아내는 가능하게 하는? 이 기사는 small-minded와 스포츠맨 답지 않는 경쟁자의 sandbagging, 비통한 목발이, 허용되지 않는다 그래야 경연이 제대로 달린ㄴ다고 추정한다. 어쨌든 그가 토우에서만 누군가 다른 사람이 상승을 더럽힐 것을 보기 후에 위로 가는 경우에 누군가 최대 깡통 각 비행.

의심할 여지 없이, 중대한 열 플라이어에는 선물이 있다. , 그러나 포함된, 기술의 대부분은 학구적일 수 있다. 열 비행에 있는 4개의 기본적인 성분은: 1) 보다 적게 단호한 플라이어가 수시로 보이는 때 비행기를 빨리 나쁜 지역에서 날고 보다는 오히려 목표 없 아래로에서 주변에 몸부림칠 플랩이 바람쐴 실행할 수 있지 않는 사나운 공기, 3) 상승을 되도록 능률적으로 일하게 필요할 비행기 및 비행 기술이 있을 및 4) 알고 있을 눈에 띄게하기 위하여와 반사에 의해 유혹되지 않으며을 동안 당신의 비행기가 그것을 통과할 때 약한 비록 어떻게 해도 단호한 그리고 상승을 그것을 위해, 실행할 수 있는 상승을 가기 위하여, 보통때는 찾도록 가장 가능한 지역을 알고 있는 그리고 내장이 있는 인식할 수, 있는 2), 죽을 열을 언제 그리고 지팡이를 언제 남겨두기 위하여 하기.

알고 있는 것은 트럼프패 같이 상승을 찾기 위하여 어디에 많게 이다. 제일 선수는 무슨 카드가 다룬 그래서 확율이 보통때는 인 무슨을 알아 좋은 체크하고 있는 그들이다. 좋은 열 플라이어는 하늘을 보고 다른 플라이어는 아주 주의깊게, 상승에 있는 가능한 본을 설치하는 것을 시도해서 순환한다. 이것은 그것이 날 그의 시간의 때 하늘의 무슨 부분에 관하여 때문에 계산하는 떨어져 걷어차는 열을 인 그를 가능하게 한다. 때때로 만약에 살해 모두인 다량 수채 주기가 있으면, 다만 하늘의 다른 부분을 시도하는 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상에 관하여 이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열의 확실한 지식이 있으면 않는 한 당신의 열 찾는 방법을 아래로 완화한다 하지 말라. 당신이 열을 순풍이라고 찾아내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비행기가 시각의 한계에 곧 불어질 것이기 때문에 오랫동안을 위해 그것을 탈 수 없다. 이것은 당신을 바람 부는 쪽으로 비행하는 것이 큰 말썽에서 아주 빨리 찾아내는 수 있는 동안 당신이 열을 찾아내지 않는 경우에 당신이 대부분의 순풍 상황에게서 가정에 될 수 있다 그래야 당신은 좋은 L/D를 가진 항공날개를 좋은 다중채널 글라이더가 다고 추정하고 있다 (이상적으로 날개의 등 변화 기능에).). 맞바람 상승을 또는 떨어져 측에 찾는 것이 매우 안전하다. 대부분의 상황의 밑에, 그것은 최상 당신의 글라이더의 최대 L/D 육박하거나 갱신하는 수색 본을 비행하기 위하여 이다. 이것은 보통 실속 속도의 위 대략 3 4 MPH 그리고 최소한도 강하 속도의 위 1 2 MPH이다. 당신의 최대 L/D 속도는 밸러스트로 증가시킨다. 를 위해 예를 들면 Lovesong를, 최대 L/D이다 20 온스를 가진 Lovesong를 위한 대략 20 MPH, unballasted. 밸러스트의 최대는 L/D 대략 23 MPH.일 것입니다. 당신이 상승을 찾아내지 않으며 가장 가능한 하늘을 덮는 경우에 당신이 당신의 글라이더를, 당신 얻을 것이다 그로 인하여 비행 동안에 당신을 상승을 만나기의 제일 기회 주는 가장 가능한 방송 시간을, 최소한도 강하 속도 및 최대 L/D의 범위 안에 내리는 속도으로 찾아 두는 경우에 최대 L/D는 최소한도 강하 속도의 가까이에 그러나 경미하게의 위 이렇게 있다. 강풍에서는, 당신은 당신의 전략을 조정해야 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많은 바람이 센 상황에서 표준 열이 없고 당신은 바람으로 느리게 날고 풍속에 있는 변화에게서 이익 에너지에 적당한 순간에 당신의 TE 날개의 등을 바꿔서 조금 동적인 활상을 해서 더 나은 시간을 얻을 수 있다. 이 상황에서는, 열을 찾아내는 헛된 노력에 있는 높은 수채 비율으로 빨리 나는 것은 지는 전략이다. 바람이 센 상황에 있는 열 활동이 있을 때 다른 경우에, 위 밸러스트는에 있는 TE를 "밖으로 이동하고" 위치를 찾는다 할 것 같은 열 반점을 뒀다. 이 전략으로, 당신은 실행할 수 있는 상승을 찾아내기에 노름하고 있다. 좋은 플라이어는 보통 특정한 바람이 센 상황에서 사용할 전략 제일 선택할 것이다. 가깝의 시계 분야의 반 마일 반경 내의 상승의 폭로하는 표시를 위해. 우리는 모두 도는 매, 독수리, buzzard 또는 갈매기가 상승의 실존에 관해서는 결정적인 증거일 다는 것을 알고 있다. 제비 같이 작은 새는 견실한 것과 같이 정당할 수 있다. 그들은 열에 의하여 공기 선천적 될 수 있는 작은 곤충에 먹인다. 이 제비가 하늘의 작은 단면도에서 주변에 다트을 던질 때, 아마 당신을 위한 열의 경계를 정의하고 있다. 때때로 당신은 열 지시자로 공기에 있는 종이 엉겅퀴 아래로와 같은 먼지 또는 파편의 란을 더럽힐 수 있을지도 조차 모른다. 바람 상태를 위해 보통이 이다 것 보다 당신이 급격하게 토우에 높이 밖으로 상승 찾아내는 경우에, 당신은 아마 토우에 열을 만났다. 그것을 위해 가십시오! 풍향 변화는 또 다른 열 지시자이다. 풍향에 있는 급격한 임시적인 교대는 열이 가깝 그것으로 공기를 빨고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다. 공기가 급격하게 데우고 바람이 죽는 경우에, 당신은 열의 "눈"에서 서 있을지도 모른다. 때때로 당신은 다수 원형 풍향을 나타내는 가까운 키 큰 잔디, 다른 열 지시자에 있는 바람 본을 볼 수 있다. 지표 식피 및 지형에 있는 변이를 찾으십시오. 어두운 의지 빨리 흡수하는 열을 주위 점화기 착색한 지역 보다는 인 지역은 그래서 열을 떨어져 걷어차는 할 것 같은 지역 일 것이다. 능선은 또한 만약에 적은 바람이 있으면 탈출하기 위하여 열을 도울 수 있다. 태양을 직면하는 사면은 또 다른 가능한 열 생성 지역이다. 우리는 모두 오래된 대역에 관하여 알고 있다: 주차장과 어두운 지붕을 단 건물. 만약에 당신이 항상 경사지는 것을 시도할 수 있는 아무것 건물 분명한 나무 선의 바람받이 쪽 얼굴의 떨어져 활상하십시오. 열 비행에서 배울 것이다 가장 곤란한 것의 2개는 무슨 상승이 실행할 수 있는과 그 후에 그것을 일하기 위하여 얼마나 잘 인식할 수 있고다. 일반적으로 당신 모두로 아십시오, 깔때기 모양에서 위로 들어가는 때 열은 지상에 시작하고 밖으로 퍼진다. 그 후에, 깔때기는 바람 일어나는 때 내려간다. 바람은 또한 그것의 기초를 포함하여 전체 깔때기를 아래로 보통 완화한다 분다. 당신이 저 고도에 그리고 그것 다음 작은 열에서 밖으로 아래로 완화할 상승하골 급격하게 사라질 때, 당신이 그것에서 re-center 할 수 있지 않는 경우에, 반점 등을 맞댄 시험 비행 당신이 처음으로 데려왔다 그것을. 생성 반점은 원래 반점이 다른 란 높은 쪽으로 보내고 있는 동안 열을 일으킬지도 모른다 바람의 아래 그만두는. 당신이 이다 더 높은 경우에 다른 비행기가 열에 있고, 당신은 더 높은 비행기의 맞바람 열을 찾아야 한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열을 바람 부는 쪽으로 따라야 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비행기 지나서 불고 당신은 그것의 안좋은 면은 끝날 것이다. 당신은 공기에서 빨리 아래로 나가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높, 때 두드러진 중핵이 있는 것을 보이지 않거나 열 일 때 당신이 편평한 능률적인 온후한 원형에서 그들을 돌면 일하는 경우에 "핫스팟" 보통 최상 이다. 몇몇 열에는 단단히 하고 있는 동안, "핫스팟에서" 중심에 있던 빠른 직경 16 발 원형 그것의 날개끝에 글라이더를 서 있기 덕분에 잘 작동될 수 있는 강한 상승의 작은 지역이 있다. 이것은 아주 저 고도에 당신이 몇몇 열에 밖으로 올라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 특히이다. 몇몇 글라이더는 단단한 원형에서 다른 사람 보다는 능률적으로 실행한다 (이것은 나가 디자인하는) 장비에 있는 최우선권을 얻는 성과의 많은 양상의 한개이다. 다른 열은 맞바람 상승 다리가 느리게 그리고 확실히 () 편평한 축사를 시키는 축사에 직면하여 당신에 의하여 빠른 속도으로 순풍 회전의 주위에 빨리 휘젓고 있는 동안 비행하도록 요구하는 것을 보인다. 저 고도 것 축사 또는 틀린 움직임에 최대 비행과 조숙한 상륙의 차이를 철자할 수 있다. 당신이 나는 방법 회전을 통해 다중채널 글라이더는 최대 중요성 이다. 당신이 당신 상승하지 않으면 알고 있는 경우에 당신이 상승의 당신의 비율로 당신은 상승에서 그러나 이다 만족되지 않으면, 1개를 저것에 잘 특정한 열을 적응되 찾아내기 위하여 당신의 열 기술을 변화하는 시험. 당신의 상승 비율이 줄이는 경우에 더구나, re-center 빠르십시오. 30 피트 이하 고도에, 당신은 움직임을 낭비하는 것을 여유가 있을 수 없다. 이렇게 당신이 열 회전을 가진 고도를 잃지 않는 경우에, 당신은 그것에 아마 지켜야 한다. 당신이 거품에서 나는 경우에 많은 시간, 당신은 비록 당신은 시도할 고도가 있더라도 그것을 다시 찾아낼 수 없다. 저 고도에 생산적인 열 회전을, 특히 남겨두지 말라 그러나 최대 상승을 위한 "핫스팟"를 찾아내는 위하여 당신이 도는 동안 당신은 회전의 센터를 경미하게 이동하는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이 안전한 고도에 가능한 신속히 상승하는 당신의 노력 전부를 집약시킨다 몇몇 열이 빨리 사라진ㄴ다는 것을 그래서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다만 당신이 열을 찾아냈기 때문에 이완하지 말라. 이것은 B.S를 시작하는 시간이 아니다. - 당신의 타이머를 가진 또는 일시적으로 넘어서 산책에 ing 상륙 원형에. 상승은 단식한다! 당신은 단지 좋은 상승의 1개의 기회 그리고 약간 귀중한 초만 보낼지도 모른다. 당신은 그것이 있는 동안 그것을 이용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열은 상승으로 돌기 위하여 비행기를 강제할 것은 빠르기 위하여 상승을 이렇게 만날 경우 비행기를 떨어져 있을 것이다 도는 것을 시도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열에서 중심에 있기 전에 몇몇 다른 원형 위치를 시도해야 할지도 모른다. 몇몇 열에는 몇 시간 이동하는 비행 동안에 당신의 비행기를 re-center 당신을 요구하는 센터가 있는 것을 보인다 조차. 당신이 상승 중지하는 경우에, 열을 잃지 않 주의한 동안에 열의 생산적인 지역을 찾아내는 시험. 당신은 이렇게 하는 고도가 있는 동안 당신이 에서 열 잘 할 수 없고, 죽는 열에서 빨리 나가지 않으며 경우에 또 다른 것을 찾아내지 않으면. 조정 지역이 당신이 열 원형의 아무 유형나 덕분에 잘 일할 수 없는 상승을 생성할 때 몇몇 경우가 있다. 때때로 이들은 "파"에게 불리골지도 언덕에 기인한 원래 공기 본의 고조파에 있는 언덕 또는 능선에 분 후에 바람에 의해 생성할지도 모른다. 여하튼, 최소 통제 입력을 가진 매끄러운 온후한 비행은 약하고 매끄러운 경우에 상승의 이 유형을 비행하는 제일 방법 이다. 비행거리 큰 평지는 8을 돌고 상승 지역에서 체재하고기 위하여 그러나 가능한 한 몇몇 회전으로 만들기 위하여 계산한다. 열 비행을 위한 비행기의 제일 유형은 플라이어의 기능 수준에게 달려 있다. 초심자를 위한, 온후한 숙녀 같이 다면체 부동 투표자를 중화해 각자는 좋은 선택이다. 기술이 증가하는 만큼, 그 후에 더 다재다능한 고성능 글라이더는 를 요구된다. 고성능 다중채널 글라이더가 에 의하여 비행하는 경우에 최고 플라이어 및 soon-to-be 최고 플라이어는 성장을 위한 방 더 및 곤란한 상황에 있는 가능성을 더 찾아낼 것이다. 이것은 나가 1972년에 TODI로 나오고 이 철학이 우리의 새로운 군도의 디자인까지 나의 디자인을 인도한 때 나가 느낀 방법 이다. 이렇게 많은 중대한 플라이어가 당신이 당신의 다면체 유형 글라이더에 너무 오랫동안 지키는 경우에 좋은 다중채널 기계를 지금 비행하는 상태에서, 당신에 의하여 진짜로 핸디캡을 붙이고 있다. 1개의 이론은 다면체가를 위해 당신에 의하여 비행하는 경우에, 당신의 두뇌 쇠약 2개 맛을 낸ㄴ다는 것을 이고 단지 이론 온ㄴ다는 것을에… 위로 비춘ㄴ다는 것을!이었다는 것을) 당신은 그 때 심각한 다중채널 비행 (나는까지 점프를 말했다 만들 수 없습니다. 제일 비행기를, 그러나, 당신을 당신이 배를 지배하지 않는 경우에 좋을 것이 약간 할 것이다 비치하고 있는 것은. 글라이더가 세련시킨 이면, 더 나은 것 추가한 기능을 마구를 채우기 위하여 플라이어가 위한 것이어야 하는 당신. 당신의 글라이더가 너자신의 연장 같이 느낀다 그것, 그리고 당신과 아주 친숙해지는 비행의 기계공에 대하여 그것을 생각할 필요없다 조차. 이것은 당신의 열 기술이 증가하는 만큼 당신의 당신이 본능에 각 상승 기회를 거의 비행할 것을 돕도록 마음을 해방한다. 기억할 것이다 중요한 것의 한개는 고도가 은행에 있는 시간 그리고 거리이다 이다. 당신은 가능하게 얻을 수 있다 당신이 가장 높을 것 견인할 얻을 때까지 당신의 토우 기술을 실행하십시오. 최고가 당신에게 최대 고도를 주는 발사 기술에 각종 발사 기술 그리고 지키로 당신 어떻게 얻는지 비교하기 위하여 Casio 고도 시계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모두 30 발 높은 최종 진입에서 보인 중대한 절대 절명이 저장한다 곳에 플라이어 열 밖으로 있다. 그의 비행의 앞 부분이 플라이어에 의하여 잘 비행한 경우에 당신은 이 좋은 비행을 부를지도 모르지만 대부분의 경우에, 그는 막판을을 제외하고 의지할 필요없었을 것입니다. 비행의 중요한 부분은 당신이 가장 높 당신의 선택권이 무제한 일 때, 첫번째 분이다. 당신의 비행 이전에 1/2 시간 내내 당신의 숙련되는 관측에 근거하여 당신의 앞에 행동 계획이 발사, 있으십시오. 토우의 호전적으로 떨어져 오십시오. 고도의 발을 불필요하게 포기하지 말라. 당신이 다만 떨어져 높 토우의 때, 단정치 못하게 되지 말라! 당신이 갑판 떨어져 단지 30 피트만이었다 처럼 나십시오. 아닙니다 허리는 얻기에 관하여 고민하는 땅에 당신의 비행의 이 중요한 부분. 당신이 윈치에서 빨리 발사하고, 멀리 움직이고 그 후에 후에 당신의 비행과 상승을 찾아내기를 위한 당신의 전 결정한 전략에 멈추고 집중하십시오. 찾아내고는 및 작동 열을 이해하는 시간제 노동자를 뽑으십시오. 그는 당신을 위한 당신의 비행기를 비행하는 것을 시도하면 안된다 그러나 그는 상승의 전체 하늘 및 다른 모든 글라이더 및 표시 보기에 집중해야 한다. 당신은 그는 상승을 통해서 날았다는 것을 (비록 다른 조종사가 알더라도 다른 글라이더가 상승을 통해서 나는 경우에) 당신의 시간제 노동자가 그것을 알고 있 그것에 관하여 당신을 말할 수 있다 그래야 충분히 열 비행 우물을 알고 있는 시간제 노동자를 원한다. 당신의 시간제 노동자가 당신의 글라이더의 성과 범위 뿐만 아니라 플라이어로 당신의 기능을 알고 있다 중요하다. 몇 시간, 나는 다면체 플라이어를 위한 타이밍 찾아내고 쉽게 도달할 수 있 그를 위한 열을 더럽혔다. 나의 억울함에, 그는 그가 상승을 도달하기 바로 전에 그는 그리고 사용되거나 그래서 나의 통보는 단지 그만 무서워서 손을 떼었다는 것을 나는 위로 흩뜨렸다는 것을 상승 또는 그의 글라이더를 위해 이끌기 다만 하늘 덮음 능력이 없을 전에 너무 많은 돌았다. 나는 나가 그들을 돕 것인 경우에 나가 누군가 다른 사람을 조언할 때, 나는 그들의 기능 수준, 나는 작풍 및 글라이더 성과를 고려해야 한ㄴ다는 것을 나의 글라이더 및 나가 재고 없이 쉽게 상승을 도달할 수 있었다는 것을 그러나 나가 배웠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좋은 타이머는 유가 자산이다, 그러나 몇몇 최고 플라이어는 당신이 그들의 환경 없이 날 실제로 조차 수 있는지 생각해 보는 것을 시작하는 고문관 및 그들의 시간제 노동자에 아주 의존하 것이 된다. "위원회"에 의하여 Thermaling는 일방통행 그것을 하기 위하여 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의 록그룹의 여자 팬이 그들로 이지 않더라도 비록, 그리고 비록 생소한 타이머가 있더라도 독자적으로 그것을 할 수 있는 플라이어를 위한 존경이 더 있다. 좋 열 플라이어에서 진짜로 중대한 열 플라이어를 분리하는 아마 1개의 열로 언제, 그것을 언제 그리고 그것에서 언제 체재하기 위하여, 즉시 인식하는 기능 남겨두기 위하여 re-center 이다. 열 분만 전에 인 무슨에 있는 얼마나 많은 시간이 지상에 아래로 도는 플라이어의 거위떼이라고 작게 보인 당신이 있는지. 똑똑한 플라이어는 위로 그리고 빨리 끊는 때 열을 떠나고 다른 열을 찾아 이렇게 하기 위하여 단호하게 동안 아직도 충분히 높이 가, 따라서 그의 비행을 저장한. 중대한 thermaler가 수채를 만나는 경우에 그것에서 몸부림쳐 그는 그것을 즉시 인식하고 귀중한 고도를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 때 수채에서 할 것이다, 반사에 가장 단단한 것의 한개는 날개 트레일 에지의 엘리베이터의 아래 안으로 따르고 빨리 움직이는 비행기를 얻기 위하여 이렇게 당신의 명백한 수채 비율을 증가한다 그래서 당신은 수채에서 가능한한 빨리 날 수 있다. 어느 곳에서든지 비행거리는 공기에서 다만 아래로 나간다. 당신이 무엇이건을, 당신의 비행 경로를 되돌아가지 않거든 당신이 지금 막 처음부터 끝까지 날았다 동일을 통해 날기 위하여 아래로 바람쐬십시오. 아무거나는 저것 보다는 더 낫다! 중대한 열 플라이어는 단호하고, 매끄럽고 세심하다. 그들은 또는 좀더 수채에서 속력을 내고 상승의 아무 모양나 확대하는 마일 반의 범위 내의 어떤 공기든지 작동해서 좋다. 중대한 열 플라이어는 그가 지상에 일 때까지 그가 위로 가고 포기하지 않는다 언제든지 그의 시간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 밖으로 상승은 고도의 15 피트에 최종 진입에이라고 해도 숙련되는 thermaler 또는 다른 곳에를 위한 드문 공적이 아니다. Dave 은행 열 같이 중대한 thermalers를 보는 일반적인 광경 손 토스에서 그의 Lovesong 또는 군도 밖으로이다. 일단 당신은 기본적인 기술 및 제일 thermaling 기계가 날 것이다 있으면, 당신은 당신이 년을 전에 일할 수 없었다 당신의 thermaling 기술을 개량하는 일생을 쓸 수 있어, 전에 상승 또는 주를 일하는 것을 배운. 당신은 당신이 지금 살아 있는 모두를 먹고 있는 공기에서 "최대" 비행을 회수할 수 있다 그래야 당신의 결정을 향상을 만드는 찾아낼 것이다. 열 경쟁 비행의 스릴은 각 비행이 낙관될 총 새로운 도전 인지 당신이 얼마나에 갈 수 있는지 아무 끝도 없다 이다. 잘 각 비행 기회를 낙관하는 사람은 대부분의 경연을 이기는 사람이다. thermaling 기술에 있는 이 개인 성장은 저에게 활상에 있는 궁극 적이고 및 이제까지 새로운 스릴 그리고 기쁨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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